악동뮤지션 항해 다운로드

Ans 4: 이 오류가 발생하면 홈 페이지의 내 영혼 항해 탭에서 앨범에서 개별 트랙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 서울, 25일(Yonhap) – 5년 전 십대 남매 듀오로 데뷔한 악동뮤지션, 악동뮤지션은 K팝 계의 선두주자로 떠올랐다. Ans 1: 다운로드 링크는 spiritvoyage.com 귀하의 계정에서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계정에 로그인하고 내 정신 항해 페이지에 다시 한 번 음악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링크를 찾을 수 있습니다. « 지금까지 는 많은 가수들의 앨범 제작을 담당했습니다. 그러나 악동뮤지션은 저에게 가장 힘들었습니다. 제가 주로 작업했던 음악 장르는 힙합과 R&B였습니다. 그러나 악동뮤지션의 장르는 민속이다. 그것은 내가 전에 시도 한 적이장르, 그래서 그들은 그것을 스스로했다 만 옳았다. 악동뮤지션의 두 멤버는 어린 나이에 데뷔했다. 올해 찬혁은 18세, 수현은 15세가 된다. 그들은 너무 어렸기 때문에, 내가 그들에게 이것을 명령한다면, 그들의 순결은 망칠 수 있습니다. 나는 형제자매들이 개인적으로 그것을 생산한다면 실제로 훨씬 더 효과적일 수 있다고 결정했다.

결과에서 볼 수 있듯이 앨범이 나온 후 확인되었습니다. [4] Ans 7: MP3 다운로드 링크는 `내 영혼의 항해`에서 30 일 동안만 사용할 수 있으며, 그 후에는 동일한 앨범이 필요한 경우 새 주문을해야합니다. « 하지만 (몇 마디) 단어에 정확히 넣을 수 없었기 때문에 책에 배치하려고 노력했습니다. » 그는 지적했다. 2년 동안 자리를 비운 찬혁은 십대 시절부터 함께 일해온 남매에게 과거를 되돌아보고 서로의 독특한 음악 스타일을 존중하는 드문 거리를 두었다고 한다. 새 앨범에는 특별 매칭 소설이 수록되어 있으며, 장 제목이 음악 레코드의 제목과 겹칩니다. 이 이야기는 찬혁이 군대에서 매일 밤 짧은 휴식을 취하는 동안 쓴 이야기입니다. 이 앨범의 10개 트랙 대부분이 배를 타고 쓰여졌기 때문에`세일링`이라는 제목으로 `보트송`, `달`, `고래`, `물에 닿는 물고기` 등 영어로 된 트랙 제목으로 바다와 밤하늘을 연상시킨다. « 오랜만에 (공백) 앨범을 통해 자유로운 고삐를 허용했지만, 결국 녹음 과정에서 도저가 되었다 »고 그녀는 지적했다. 이 음반의 메인 트랙인 « 어떻게 하면 가슴 아픈 것을 사랑할 수 있을까, 너는 내가 사랑하는 한 사람 »은 한 달 간의 해군 항해를 포함해 해병대와 2년간의 경험을 담은 결과이다. 기타, 레코더 또는 기타 악기를 거의 볼 수 없는 찬혁은 펜과 노트북, 멜로디 메모리만으로 마린 선박에 타고 가슴이 찢어지는 노래를 작곡했다. 수현은 « 자라면서 음악적 취향과 방향이 다른 캐릭터들이 다파났다. 이 음반은 2014년 4월 7일에 디지털로 발매되었다.

11곡으로 구성된 이 앨범은 아이튠즈, 멜론, 지니 등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됐다. 실제 앨범은 4월 9일 개봉한다. 그룹 첫 무대 컴백은 4월 6일 K팝스타3에서 공개됐다. 타이틀곡 `200%`와 `녹아`는 타이틀곡으로 직접 선정됐고, 세 번째 타이틀곡 `사랑을 베라원`은 지난 4월 14일 팬투표를 통해 선정됐다. 소울풀하고 힐링적인 넘버는 K팝 오디션 쇼 `K팝 스타`를 통해 데뷔 이래 줄이지 않은 장난스럽고 쾌활한 음악 스타일에서 큰 변화를 보여준다. « 악동뮤지션은 우리 사이 중간쯤에 (음악을 추구하는) 것이 될 것이다. 그리고 저희의 목표는 준비가 되자마자 솔로 앨범 프로듀스로 시작하는 것 »이라고 말했다. 지난 수요일, 오빠이자 작곡가인 이찬혁과 여동생 수현이 세 번째 정규 앨범 `세일링(Sailing)`을 발매하고 두 사람이 정식으로 성인이 된 후 첫 음반을 발표했다.